티스토리 뷰

목차



    궁금 하신내용 한번 살펴 보이소

    나는 솔로 13기

     광수에 대해서


    나는 솔로 13기 광수 폭로글과 소개팅 어플 플러스 당근 마켓 구매 후기가 알려졌습니다.  일단 13기 광수 직업은 삼성전자 mx 사업부에서 백엔드 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취미는 코딩이라고 밝혔는데요.  광수 학력으로 알려진 대학교는 연세대 출신입니다.  광수는 어릴 적부터 코딩 더크였다고 언급했었는데요. 한편 광수는 회사 출퇴근 중에도 주말에도 핸드폰으로 코딩하는 코딩 마니아였으며 이로 인해 연애에는 숙맥이라고 합니다.  연애는 물론이고 결혼까지 골인하기 위해 본인을 소개할 수 있는 사이트를 직접 개발했으며 해당 발표 내용에 따르면 광수는 결혼이 하고 싶으며 가정을 꾸리고 내 가족에 헌신하는 삶에 환상이 있다고 언급한 만큼 나는 솔로 출연을 통해 결혼을 진심으로 하고 싶다는 모습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한편 광수의 폭로글이 등장하게 되었는데 광수는 아침 조회 시간에 노래를 부르는가 하며 멘토한테 반말 칫솔 안 주머니에 넣고 다닌다는 후기가 올라왔으며 또 다른 네티즌은 소개팅 어플에서 13기 광수를 만난 적이 있었다고 알렸습니다.  또한 당근 마켓 거래 후기까지 등장하면서 나는 솔로 13기 광수의 모든 정보가 공개되었는데요. 다소 독특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13기 빌런으로 등극하게 될지는 지켜봐야 할 듯 싶습니다.

     

     

    순자에 대해서


    나는 솔로 13기 순자 직업 연봉과 함께 블라인드 직장 동료 오피셜까지 등장했습니다.  순자 직업은 아마존 클라우드 엔지니어라며 업무 경력만 무려 12년 차 베테랑 엔지니어라고 합니다.  순자의 이상형은 자기 삶의 태도에 진지하고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분이라고 합니다.  블라인드 올라온 동료 제보에 따르면 순자는 직장 내에서도 능력자라면서 독보적인 능력자라며 극찬을 했으며 순자 연봉은 2억 원이 넘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나섰는데요.  광수와 데이트를 통해 호탕한 성격과 매력을 보여주자 체커스포에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나는 솔로 13기나는 솔로 13기 1나는 솔로 13기 2

    현숙에 대해서


    나는 솔로 13기 인기녀로 등극한 현숙 대학 출신과 과거 사진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현숙 나이 94년생 29살 막내로 알려졌으며 영주에서 고등학교 졸업 후 서울에 위치한 대학교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현숙대학 출신 학교는 경희대 전자공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직업은 롯데백화점 마케팅 팀에서 vip 타킷으로 근무하고 있다는데요.  특히 현숙 직업이 밝혀지자 과거 뉴스 기사와 함께 사진까지 공개되었습니다.  13기 현숙의 근무지로 알려진 롯데백화점 엠제트 프로젝트 팀에서 근무하는 모습으로 나는 솔로 방송에서 보여줬듯이 보이시하면서도 패션 감각이 남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현숙은 일반의로 알려진 영수에게 직진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두 사람은 함께 데이트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나는 솔로 13기 현숙과 영수는 10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최종 커플로 등극하게 될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2나는 솔로 13기 4

    영철에 대해서


    나는 솔로 방송에서 보여줬었던 영철의 얼굴과 달리 인스타 프로필 사진에는 앳된 얼굴로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인스타뿐 아니라 영철은 난초를 키우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난초에 대한 열정이 남다름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난초 키우는 정보와 배양 방법 등 다양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영철은 방송에서 아버지는 고가의 난초를 재배하며 영철은 저렴한 난초 위주로 수출입을 한다고 밝혔었는데요.  영철이 판매하는 난초 가격은 6천 원부터 최고가 가격은 무려 2억 원이 넘는 난초를 판매하는 모습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영철의 재산은 수십억 원이 넘는 것으로 추측할 수 있었는데요.  방송에서 15년 동안 골프를 쳤으며 골프 선수 준비 도중 불의의 사고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언급한 만큼 집안도 금수저 집안으로 예측

    나는 솔로 13기 6나는 솔로 13기 8

    정숙에 대해서


    나는 솔로 13기 정숙이 장기 자랑에서 연주했던 오르가니 화제입니다.  정숙은 과거에 독일에서 음악을 공부했으며 오르간 연주자이자 대학 외래교수로 활동 중이라는데요.  저렇게 부피가 큰 오르간을 직접 운반하여 연주까지 보여주었습니다.  제작진의 제공도 아닌 본인 스스로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스케일이 큰 이 오르가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사실 정숙님이 연주한 오르간는 그냥 오르간이 아니고 중형 파이프 오르간이라는 명칭으로 불리며 이 분야의 독보적인 나라는 독일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파이프가 있는 오르간인데 워낙 희소하고 외국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국내에서 판매하는 업체는 별로 없었습니다.  네이버 쇼핑의 오르간이라고 검색해 본 결과 이 오르간의 경우 2억 원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하지만 정숙이 연주한 오르간과 달리 파이프가 없는 걸로 보입니다.  파이프 오르간의 경우 2억 원보다는 훨씬 비쌀 것으로 추측되는데요.  네티즌들의 제보에 따르면 음대생 친구한테 사진 보여줬는데 최소 가격 2억에서 3억을 넘길 거라는데 저런 걸 옮길 정도면 돈 많은 듯 이란 제보도 있었습니다.  위키의 파이프 오르간을 검색해 봐도 가격은 부르는 게 값이며 정말 작은 오르간도 최소 3억은 줘야 된다고 합니다. 결론 지어보면 3억 대이거나 그 이상의 가격이라 예측할 수 있겠네요.  오르간이 본인 소유인지 대여한 것인지 알 수 없지만 흙바닥에 놓은 걸 보니 개인 소유일 수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자기 소개로 정숙님의 재력이 간접적으로 어필되었습니다.  저 정도 고가의 장비 운송비만 해도 100만 원 단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거기다 스피커까지   나는 솔로 출연료랑 오르간 배송비랑 비슷하겠네요.  13기 정숙님은 지난 3월에 롯데 콘서트홀에서 오르간 연주 공연을 했었습니다.  연주하는 모습이 정말 프로페셔널하고 멋지네요.  2021년에도 파이프 오르간 독주회를 열었습니다.  그녀의 스펙은 연대 음대 졸업 민행 음대 석사 졸업에 많은 연주의 경력이 있으며 대학교와 고등학교의 강의를 나가고 있습니다.   영화 인터스텔라에 나온 파이프 오르간에 음악이 떠오르네요.  정숙 림의 연주도 그만큼 웅장하게 느껴졌습니다.  나는 솔로 13기에 특히 고스펙 출연자들이 많은데요.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나는 솔로 13기 10나는 솔로 13기 12나는 솔로 13기 13

     

    나는 솔로 13기 14나는 솔로 13기 15

     

    나머지 분들은 궁금 하시죠? 

     

     

    더 궁금 하신가요?

     

     

    그래도 궁금증이 남았나요?

     

    이제 궁금증 해결?